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관절염 통증과의 싸움에서 승리하기 위한 조언

카테고리 없음

by 생이호구맨 2020. 6. 2. 18:23

본문


관절염 통증과의 싸움에서 승리하기 위한 조언



만약 당신이 관절염 진단을 받았거나 혹은 받은 누군가와 가까운 사이라면, 당신은 그 질환의 함축성 때문에 고생하고 있을 것이다.


그러나 희망은 있다.


이 글은 관절염의 다양한 측면을 이해하기 위한 다양한 유용한 조언과 지침으로 채워져 있다.




관절염을 다루는 사람들에게는 불편한 신발, 특히 하이힐을 피하는 것이 현명한 생각이다.


관절염의 위치나 심각성과 상관없이, 여러분의 골격계의 건강과 기능에 도움이 되지 않는 어떤 식으로든 걷는 것은 관절염을 악화시킬 것이다, 아마도 심하게.


그래서, 적절한 지원을 해주고 편안하게 해줄 한 켤레의 체육화를 구하는 것이 중요하다.




뒤로 물러나 앉아 긴장을 풀고 눈을 감고 잠시 숨을 깊이 들이쉬어라.


이것은 여러분이 행복한 생각을 하고 여러분이 겪고 있는 끊임없는 고통을 무시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항상 관절을 기억하라.


가장 작은 것은 관절염이 있을 때 아프고 힘들 수 있다.


물건을 들어 올리지 말고 카운터와 층을 가로질러 밀어야 한다.


도움을 요청할 수도 있다.


관절에 염증이 생기는 것을 제한하도록 하라, 이것은 낮 동안 여러분의 움직임과 유연성을 제한시킬 것이기 때문이다.




관절염으로 고생하는 사람들은 장애인 주차를 할 수 있다는 점을 유의해야 한다.


가능한 빨리 주차하는 것은 운전대 뒤에 앉을 때 다리에 통증을 느끼는 경향이 있다면 일을 쉽게 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콜드팩은 국소적인 통증을 마비시킬 수 있고 열은 근육을 이완시키면서 동시에 그 부위에 혈류를 증가시킬 수 있다.


관절은 매우 쉽게 지나칠 수 있기 때문에, 통증을 완화하고 경험하는 부기의 양을 줄이기 위해 핫팩과 콜드팩으로 전원을 끄고 싶을 것이다.


이러한 치료법을 과도하게 사용하는 것은 더 많은 건강상의 문제를 야기할 수 있으므로, 너무 자주 사용하지 않도록 하라.


이것을 하루에 두 번 이상 하지 마라.




의사와 상의해서 만약 다른 모든 것이 실패한다면 관절 수술이 당신에게 선택 가능한지 알아보세요.


관절수술은 관절의 유연성을 증가시키는데 도움을 줄 것이고 자연스러운 움직임을 회복시킬 수 있다.




관절 스트레스를 완화하기 위해 몸무게를 적절한 수준으로 유지하라.


과체중일 때는 관절이 더 뻣뻣해진다.


관절염이 있으면 증상이 악화되는 경향이 있다.


하지만, 어떤 체중 감량과 마찬가지로, 체중 감량은 건강한 방법으로 이루어져서 여러분의 몸이 식사를 거르는 것이 아니라, 필요한 영양분을 여전히 섭취하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




다이어트에 신경을 많이 쓰도록 하십시오.


많은 관절염 환자들은 실제로 진단되지 않은 음식 민감성 때문에 고통을 받는다.


당신의 식단을 추적하고, 어떤 음식이 관절염의 발광을 유발하는지 주목하라.


세심한 관찰을 통해 어떤 음식이 플레어업을 일으키는지 알아낼 수 있을 것이다.




도움이 되는 장비를 구하십시오.


그 어려운 일을 도와줄 수 있는 수많은 장치들이 있다.


신발 뿔, 전문 캔 따개, 지퍼 당기기, 키네브 같은 것들은 모두 여러분의 삶을 편하게 해줄 수 있는 훌륭한 제품들이다.


관절염 환자들의 삶을 편리하게 하기 위해 다양한 기구들이 이용 가능하다.




구체적인 관절염 증상은 어디서 무엇을 찾아야 하는지 배워야 한다.


관절염의 생명에 미치는 영향을 제한하는 큰 부분은 조기에 진단하고 치료하는 것이다.


이런 증상을 겪고 있다면 건강 전문가와 접촉해 자신이 앓고 있는 관절염의 종류를 알리고 치료법과 관리에 대해 논의할 수 있다.




관절염이 여러분을 통제하도록 놔두지 말고, 관절염에 대해 더 많이 배우면서 더 나아지도록 노력하라.


위의 글은 사용 가능한 옵션에 대한 연구에도 불구하고 관절염 통증을 시작하고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된다.